고객센터

  • 월~금 09:00~13:00/14:00~18:00
  •      주말 및 법정 공휴일 휴무
  • 1:1상담
  • 이벤트쿠폰
  • 휴면계정
서비스 정책
서비스 이용 서비스 운영

1. 사용자의 정보 보안

1) 가입 신청자가 회사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이용고객은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고객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사에게 명백한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고객에게 있으며, 회원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이용고객은 회사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 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해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않아 제3자가 이용고객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로 발생하는 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질 수 없는 사항입니다.

2. 서비스의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1) 이용고객은 회사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의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정전,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회사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거나 삭제,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회사는 관련 책임 질 수 없습니다.

2)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회사사정 포함)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전의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이용고객이 고지내용을 인지 하지 못한데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용고객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이 본 정책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이용 권한을 제한하거나 박탈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위 이용고객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위 이용고객이 게시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3.서비스의 변경 및 해지

1) 회사는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거둔 경제상의 이익이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실 중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이용고객의 의무

1) 회원 가입 시에 요구되는 정보는 정확하게 기입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미 제공된 이용고객에 대한 정보가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하며,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⑨ 회사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⑩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5. 회원탈퇴

귀하는 회원가입 할 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회원을 가입하신 게임 홈페이지 [My Menu] 화면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최소한의 본인 확인을 한 뒤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 회원탈퇴 신청방법

1) 게임 홈페이지 에 접속 후 홈페이지 [My Menu] 화면의 회원탈퇴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탈퇴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 탈퇴신청 할 때 본인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인증을 하셔야 정상처리가 되고 회원탈퇴 신청 후에는 게임접속 홈페이지사용에 제약이 있으며 해킹이나 기타 허위 탈퇴신청에 대비 신청하신 고객님의 정보를 1개월간 일시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탈퇴의 방법에는 즉시탈퇴와 일반탈퇴가 있으며, 즉시 탈퇴를 선택한 경우에는 본인 확인 인증이 확인되는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 일반탈퇴

가) 신청 즉시 게임 내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나) 1개월간의 유보 기간이 지난 후 탈퇴 처리됩니다.

다) 생성된 ID자체는 삭제되지 않고 개인 신상에 관련된 정보만이 삭제됩니다.

라) 1개월간의 유보 기간은 혹시 모를 도용에 의한 탈퇴 요구나 기타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는 신청에 대비한 기간입니다.

※ 즉시탈퇴

가) 신청 즉시 게임 내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나) 신청 후 본인인증(아이핀, 휴대폰 인증)을 하시면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다) 본인인증(아이핀, 휴대폰 인증)을 하면 1개월간의 유보 기간 없이 바로 탈퇴 처리됩니다.

라) 본인인증(아이핀, 휴대폰 인증)을 하지 않을 경우 일반 탈퇴와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 회원탈퇴 취소방법

1) 회원탈퇴 신청 날짜로 1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회원탈퇴 신청을 취소할 수 있으며 취소하는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2) 회원 탈퇴 신청 할 때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을 하셔야 정상 처리가 되고, 1개월이 초과한 회원탈퇴 신청은 완전히 삭제가 되어 신청자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3) 즉시 탈퇴를 선택한 경우에는 모든 정보가 삭제되므로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한 절차로 받고 있는 수단은 아이핀 인증 및 휴대폰 인증으로 제한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