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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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 도용이란 계정의 소유자가 아닌 알 수 없는 제 3자에 의하여 계정내의 캐릭터, 아이템, 금전에 대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를 말합니다. (개인정보가 도용되어 계정이 생성된 경우에는 고객센터>보안센터>아이디 차단을 이용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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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는 사건 발생 ‘7일’ 이내로, 피해 당사자가 직접 하셔야, 확인 및 복구가 가능합니다. 본인확인을 위하여 본인인증을 거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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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 도용사건의 경우 사이버수사대를 통한 신고가 가능합니다.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ctrc.g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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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하기 전 게임 서비스별 도용/복구 정책을 확인하세요. |
창천온라인 복구정책
계정도용 관련 복구 정책
1. 신고 건에 대하여 조사 후 처리 완료되면, 계정도용 피해신고 고객은 전자 인증 혹은 신분확인용 서류를 당사로 발송하여야 복구가 가능합니다.
2. 처리 완료일 포함하여 10일 이내에 본인확인에 필요한 서류를 보내주셔야 아이템이 복구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아이템 복구는 불가합니다.
3. 신분확인 서류가 도착한 경우, 아이템 복구는 처리 완료일로부터 4일 이후부터 이뤄집니다.
(아이템 복구에 4일이 소요되는 것은, 신고취하 가능성과 조사과정에 따른 중재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4. 아이템 복구는 계정도용 피해를 입은 해당 아이템을 추적하여 회수,복구하는 것이 원칙이며, 복구 목록의 아이템만 복구가 됩니다.
- 도용 복구 대상 아이템 -
1) 소모성 아이템을 제외한 제작된 모든 아이템(옵션 포함)
2) 착용 가능 아이템
- 드롭 아이템은 고급이상만 가능
- 장신구는 모두 복구 가능
3) 상위 보석
- 파괴/내구/체술/행동/강공/조준/보호 7가지만 가능(투박/빛바랜 제외)
4) 금전
도용 발생 전 금전으로 복구
5) 재료 아이템 벽옥/귀기서린가죽끈/천은주괴/사인사슬/사인판금/사방신주/해수진주/호안석/응안석/화마노/귀혼주/뇌옥/수경옥/휘광보석/유수금옥/천지보옥/금수실장식/백옥머리장식/천각장식/청륜장식/금, 은, 청동, 동, 약탈 마패 아이템 외에는 복구가 되지 않으며, 복구 대상 목록은 추후 변경 가능성이 있습니다.
6) 캐시 아이템
계정도용 조사 후 회수가 가능한 범위 안에서만 캐시 아이템 복구가 가능 합니다.
5.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아이템이 복구되지 않습니다.
- 복구대상 목록에 포함되지 않는 아이템
- 전자 인증 안된 경우 혹은 본인 확인 서류가 정해진 기간 내에 미 도착 한 경우
6. 도용 물품 정상거래자에게는, 도용 물품의 회수와 동시에 구입 당시 지불한 금액을 그대로 복구 해드립니다.
신분증 확인용 서류발송 안내
1. 신분확인을 위한 본인 인증 방법은 전자 인증과 서류 인증 두 가지 이며 아래와 같습니다.
* 온라인 본인인증: 전자 인증(회원 가입 시 입력된 주민번호와 일치하는 사용자의 핸드폰, 신용카드, 범용 공인 인증서(유료 인증서) 중 택일)
* 오프라인 본인인증: 본인확인이 가능한 서류 제출(처리 가능한 신분증: 주민등록 초본, 주민등록증 사본, 여권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공무원증 사본 중 택일)
2. 보내주시는 서류가 다음과 같을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
1) 가입 당시 계정의 등록정보와 서류 상의
2)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서류
3) 글자를 알아볼 수 없는 상태의 서류
4) 접수번호가 기재되지 않은 서류
5) 주민등록초본의 경우 발급일로부터 3개월이 초과한 서류
6) 주민등록초본의 경우 수입인지 및 동(면, 읍)장 직인이 없는 서류
3. 면허증, 주민등록증은 앞면만을 복사하여 보내 주시면 됩니다.
4. 보내시는 방법
- 팩스 이용: 02-3149-0508
- Email 이용: receive@wemade.com, 파일첨부 발송
- 우편: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22-12 마리오타워 6층 창천운영팀
5. 팩스 발송 후, 홈페이지 팩스수신확인을 통해 서류 수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당일 발송 서류는 오후 6시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 팩스 발송 후 주의사항
발송하신 서류가 위의 2번 항목에 해당되는 상태인 경우, 서류 도착으로 인정되지 않으므로 서류 발송 후에는 반드시 “팩스수신확인” 란을 참고하여 정확히 접수되었는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찹스온라인 복구정책
도용 / 사기정책
1. 도용이란 : 타인에 의하여 계정이 생성되었거나 계정이 이용되고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2. 본인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은 본인에게 있기에, 고객님 스스로 주의해야 합니다.
3. 본인의 관리 소홀이나 부주의로 인한 계정 정보의 유출 시 발생된 문제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4. 계정 도용을 당하셨을 경우, 즉시 사이버수사대(http://www.netan.go.kr/)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5. 아래와 같은 사유로 판단되는 도용 피해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계정공유,계정매매로 인하여 발생 한 도용 피해.
-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 버그/불법 프로그램 사용을 시도하다 발생 한 도용 피해.
- 도용 발생 후 도용 방지 의무를 다하지 못하여 짧은 기간 내에 재 발생 된 도용 피해.
- 도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도용으로 신고를 한 허위 신고.
※ 허위 신고는 제재 조치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허위신고 제제 |
1차 |
2차 |
3차 |
30일 |
60일 |
영구 |
6. 도용 신고 접수 가능기간은 도용일로부터 5일 이내 이며, 5일이 경과 된 도용 건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7. 도용 신고는 피해 당사자가 직접 하는 것이 원칙이며, 타인에 의한 신고는 접수 되지 않습니다.
8. 도용 아이템은 회수하여 신고자에게 복구되는 것이 원칙이므로, 정상 거래자라 할지라도 도용 아이템은 운영자가 회수하게 됩니다.
9. GM 확인에 의해 도용 사건으로 처리가 되지 않으면, 아이템 역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10. 도용사건과 관련 한 문의는 홈페이지>관청(통합고객센터)>상담센터>1:1상담>찹스에서 “계정 도용” 항목을 선택하여 문의를 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잘못 된 신고 건에 대해서는 신고일 포함 3일 이내에 신고취하 신청을 통해 신고를 취하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같은 도용 건에 대해서 신고취하 후 중복 신고는 불가능합니다.)
12. 도용 처리에 필요한 경우 추가진술 및 내용을 요구할 수 있으며 필요에 의해 신고인의 계정이 잠시 이용정지가 될 수 있습니다.
13. 현금거래와 같은 게임시스템 외 거래는 도용 아이템 회수시 게임 내 금전이나 아이템의 피해가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용 제제 |
1차 |
2차 |
3차 |
30일 |
60일 |
영구 |
도용에 의한 제재이의 신청 규정 및 안내
1. 본인 계정의 제재에 대해 부당함을 느끼는 경우 제재이의 신청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제재이의 신청은 제재일로부터 15일안으로 접수해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2. 제재이의 신청은 홈페이지>통합고객센터>신고센터>처벌내역>이의신청을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
3. 제재이의 신청이 접수되면 운영자가 이의 내용에 대해 재조사를 하게 되고 조사결과는 홈페이지>통합고객센터>신고센터>처벌내역에서 처벌상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제재이의 신청이 받아 들여진 계정은, 처리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본인인증을 하여 주시면 재조사 결과에 따라 제재해지가 되게 됩니다.
※본인인증을 우편/팩스/이메일로 진행하실 경우, 접수번호/계정명/서버명/캐릭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해당 내용이 기재되지 않을 경우, 처리기간이나 결과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가 있사오니 필히 기입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재이의 신청이 기각되었다면 제재 해지도 불가하며, 제재 해지가 가능한 경우라 하더라도 서류가 7일 이내에 수신되지 않으면 제재는 해지 되지 않습니다.
신고취하
1. 신청방법
자신이 잘못 판단해 잘못된 아이디도용 신고를 한 경우 해당 신고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취하 신청은 계정 도용신고의 접수일 포함 3일내에 신청해주셔야 하며, 홈페이지에서 신고취하 신청 후 신고취하 신청일 포함 2일내에 신분확인을 위한 관련 신분확인서류를 발송해주셔야만 신고취하가 이루어집니다.
2. 주의사항
아이디도용 신고가 취하되면 아이디도용 신고시 접수된 사항 모두가 무효가 되므로, 아이디도용 사건은 처리되지 않으며 사건처리 자체가 되지 않으므로 아이템 복구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아이디도용 처리과정에서 제재 받은 계정의 경우는 신고취하 처리가 완료될 시 자동 해지 됩니다.)
- 신분확인을 위한 서류가 기한 내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 신고취하 접수는 무효가 됨을 유의하여 주십시오.
- 처리가능 본인확인서류 : 주민등록초본,주민등록증사본,여권사본,운전면허증사본,공무원증 사본으로 한정 함.
신분증 확인용 서류발송 안내
1. 신분확인을 위해 필요한 서류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처리 가능한 신분증 : 주민등록 초본, 주민등록증 사본, 여권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공무 원증 사본, 중에 택일* 처리 가능한 신분증 : 주민등록 초본, 주민등록증 사본, 여권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공무 원증 사본, 중에 택일
2. 보내주시는 서류가 다음과 같을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 가입 당시 계정의 등록정보와 서류 상의
-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서류
- 글자를 알아볼 수 없는 상태의 서류
- 접수번호가 기재되지 않은 서류
- 주민등록초본의 경우 발급일로부터 3개월이 초과한 서류
- 주민등록초본의 경우 수입인지 및 동(면, 읍)장 직인이 없는 서류
- 게임명이 표시되지 않은 서류
- 게임명 표시가 되어 있지 않은 서류
3. 면허증, 주민등록증은 앞면만을 복사하여 보내 주시면 됩니다.
4. 보내시는 방법
팩스 이용 : 02-3149-0508
Email 이용 : receive@wemade.com, 파일첨부 발송 (게임명 표시 발송)
우편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22-12 마리오타워 6층 찹스 운영
5. 팩스 발송 후, 홈페이지 팩스수신확인을 통해 서류 수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당일 발송 서류는 오후 6시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 팩스 발송 후 주의사항
발송하신 서류가 위의 2번 항목에 해당되는 상태인 경우, 서류 도착으로 인정되지 않으므로 서류 발송 후에는 반드시 “팩스수신확인” 란을 참고하여 정확히 접수되었는지를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르샤온라인 복구정책
도용 / 사기정책
1. 도용이란 : 타인에 의하여 계정이 생성되었거나 계정이 이용되고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2. 본인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은 본인에게 있기에, 고객님 스스로 주의해야 합니다.
3. 본인의 관리 소홀이나 부주의로 인한 계정 정보의 유출 시 발생된 문제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4. 계정 도용을 당하셨을 경우, 즉시 사이버수사대(http://www.netan.go.kr/)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5. 아래와 같은 사유로 판단되는 도용 피해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계정공유,계정매매로 인하여 발생 한 도용 피해.
-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 버그/불법 프로그램 사용을 시도하다 발생 한 도용 피해.
- 도용 발생 후 도용 방지 의무를 다하지 못하여 짧은 기간 내에 재 발생 된 도용 피해.
- 도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도용으로 신고를 한 허위 신고.
※ 허위 신고는 제재 조치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6. 도용 신고 접수 가능기간은 도용일로부터 5일 이내 이며, 5일이 경과 된 도용 건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7. 도용 신고는 피해 당사자가 직접 하는 것이 원칙이며, 타인에 의한 신고는 접수 되지 않습니다.
8. 도용 신고 후 처리가 되더라도 아이템의 복구는 이뤄지지 않습니다. 도용자에 대한 처벌만 이뤄지게 됩니다.
9. GM 확인에 의해 도용 사건으로 처리가 되지 않으면, 제재 역시 이뤄지지 않습니다.
10. 도용사건과 관련 한 문의는 홈페이지>통합고객센터>상담센터>1:1상담>나르샤에서 “아이디도용” 항목을 선택하여 문의를 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잘못 된 신고 건에 대해서는 신고일 포함 3일 이내에 신고취하 신청을 통해 신고를 취하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같은 도용 건에 대해서 신고취하 후 중복 신고는 불가능합니다.)
12. 도용 처리에 필요한 경우 추가진술 및 내용을 요구할 수 있으며 필요에 의해 신고인의 계정이 잠시 이용정지가 될 수 있습니다.
13. 현금거래와 같은 거래는 도용 조사시 제재와 같은 피해가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용 제제 규정 |
1차 |
2차 |
3차 |
30일 |
60일 |
영구 |
도용에 의한 제재이의 신청 규정 및 안내
1. 본인 계정의 제재에 대해 부당함을 느끼는 경우 제재이의 신청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제재이의 신청은 제재일로부터 15일안으로 접수해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2. 제재이의 신청은 홈페이지>통합고객센터>신고센터>처벌내역>이의신청을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
3. 제재이의 신청이 접수되면 운영자가 이의 내용에 대해 재조사를 하게 되고 조사결과는 홈페이지>통합고객센터>신고센터>처벌내역에서 처벌상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제재이의 신청이 받아 들여진 계정은, 처리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본인인증을 하여 주시면 재조사 결과에 따라 제재해지가 되게 됩니다.
※본인인증을 우편/팩스/이메일로 진행하실 경우, 접수번호/계정명/서버명/캐릭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해당 내용이 기재되지 않을 경우, 처리기간이나 결과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가 있사오니 필히 기입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재이의 신청이 기각되었다면 제재 해지도 불가하며, 제재 해지가 가능한 경우라 하더라도 서류가 7일 이내에 수신되지 않으면 제재는 해지 되지 않습니다.
신고취하
1. 신청방법
자신이 잘못 판단해 잘못된 아이디도용 신고를 한 경우 해당 신고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취하 신청은 계정 도용신고의 접수일 포함 3일내에 신청해주셔야 하며, 홈페이지에서 신고취하 신청 후 신고취하 신청일 포함 2일내에 신분확인을 위한 관련 신분확인서류를 발송해주셔야만 신고취하가 이루어집니다.
2. 주의사항
아이디도용 신고가 취하되면 아이디도용 신고시 접수된 사항 모두가 무효가 되므로, 아이디도용 사건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아이디도용 처리과정에서 제재 받은 계정의 경우는 신고취하 처리가 완료될 시 자동 해지 됩니다.)
- 신분확인을 위한 서류가 기한 내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 신고취하 접수는 무효가 됨을 유의하여 주십시오.
- 처리가능 본인확인서류 : 주민등록초본,주민등록증사본,여권사본,운전면허증사본,공무원증 사본으로 한정 함.
신분증 확인용 서류발송 안내
1. 신분확인을 위해 필요한 서류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처리 가능한 신분증 : 주민등록 초본, 주민등록증 사본, 여권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공무원증 사본, 중에 택일
2. 보내주시는 서류가 다음과 같을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 가입 당시 계정의 등록정보와 서류 상의
-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서류
- 글자를 알아볼 수 없는 상태의 서류
- 접수번호가 기재되지 않은 서류
- 주민등록초본의 경우 발급일로부터 3개월이 초과한 서류
- 주민등록초본의 경우 수입인지 및 동(면, 읍)장 직인이 없는 서류
- 게임명이 표시되지 않은 서류
- 게임명 표시가 되어 있지 않은 서류
3. 면허증, 주민등록증은 앞면만을 복사하여 보내 주시면 됩니다.
4. 보내시는 방법
팩스 이용 : 02-3149-0508
Email 이용 : receive@wemade.com, 파일첨부 발송 (게임명 표시 발송)
우편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22-12 마리오타워 6층 나르샤 운영
5. 팩스 발송 후, 홈페이지 팩스수신확인을 통해 서류 수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당일 발송 서류는 오후 6시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 팩스 발송 후 주의사항
발송하신 서류가 위의 2번 항목에 해당되는 상태인 경우, 서류 도착으로 인정되지 않으므로 서류 발송 후에는 반드시 “팩스수신확인” 란을 참고하여 정확히 접수되었는지를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트리트기어즈 복구정책
도용 / 사기정책
1. 도용이란 : 타인에 의하여 계정이 생성되었거나 계정이 이용되고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2. 본인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은 본인에게 있기에, 고객님 스스로 주의해야 합니다.
3. 본인의 관리 소홀이나 부주의로 인한 계정 정보의 유출 시 발생된 문제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4. 계정 도용 피해를 입으셨을 경우 현물 거래와 관련하여 피해를 입으셨을 수도 있으니 수사 관련 기관(수사 2계, 사이버 수사대)을 통해 신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5. 아래와 같은 사유로 판단되는 도용 피해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계정공유,계정매매로 인하여 발생 한 도용 피해.
-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 버그/불법 프로그램 사용을 시도하다 발생 한 도용 피해.
- 도용 발생 후 도용 방지 의무를 다하지 못하여 짧은 기간 내에 재 발생 된 도용 피해.
- 도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도용으로 신고를 한 허위 신고.
※ 허위 신고는 제재 조치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6. 계정 도용 피해를 입은 경우 문제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신고센터 -> 아이디도용 -> 스트리트기어즈 항목을 선택하여 신고를 접수해 주셔야 하며, 기간이 지난 신고에 대해서는 처리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계정 도용 신고 접수 후 7일 이내(휴일 포함) 본인 확인 서류를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기간 내 본인 확인 서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해당 신고는 무효화 되며, 허위 신고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계정 도용 피해에 대한 복구는 최대 1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9. 도용 신고 후 처리가 되더라도 아이템의 복구는 이뤄지지 않으며, 도용자에 대한 처벌만 이뤄지게 됩니다.
10. 조사 과정에서 계정 공유가 확인될 경우 신고는 무효화 되며, 허위 신고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신고 취하 시 동일한 사항으로 재 신고를 접수하지 못합니다.
12. 계정 도용 피해를 입은 본인이 계정 도용자에 대해 고소를 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수사 기관에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3. 해킹 및 계정 도용 가해 계정으로 확인 된 경우 해당 계정은 영구 이용 제재가 이뤄집니다.
도용 제제 규정 |
1차 |
2차 |
3차 |
30일 |
60일 |
영구 |
14. 도용 처리에 필요한 경우 추가진술 및 내용을 요구할 수 있으며 필요에 의해 신고인의 계정이 잠시 이용정지가 될 수 있습니다.
15. 현금거래와 같은 거래는 도용 조사 시 제재와 같은 피해가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용 제재 규정
1. 본인 계정의 제재에 대해 부당함을 느끼는 경우 제재이의 신청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제재이의 신청은 제재일로부터 7일안으로 접수해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2. 제재이의 신청은 홈페이지 -> 통합고객센터 -> 신고센터 -> 처벌내역 -> 이의신청을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
3. 제재이의 신청이 접수되면 운영자가 이의 내용에 대해 재조사를 하게 되고 조사결과는 홈페이지 -> 통합고객센터 -> 신고센터 -> 처벌내역에서 처벌상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제재이의 신청이 받아 들여진 계정은, 처리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본인인증을 하여 주시면 재조사 결과에 따라 제재 해지가 되게 됩니다.
※본인인증을 우편/팩스/이메일로 진행하실 경우, 접수번호/계정명/서버명/캐릭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해당 내용이 기재되지 않을 경우, 처리기간이나 결과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가 있사오니 필히 기입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재이의 신청이 기각되었다면 제재 해지도 불가하며, 제재 해지가 가능한 경우라 하더라도 서류가 7일 이내에 수신되지 않으면 제재는 해지 되지 않습니다.
신고취하
1. 신청방법
자신이 잘못 판단해 잘못된 아이디도용 신고를 한 경우 해당 신고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취하 신청은 계정 도용신고의 접수일 포함 7일 내에 신청해주셔야 하며, 홈페이지에서 신고취하 신청 후 신고취하 신청일 포함 7일 내에 신분확인을 위한 관련 신분확인서류를 발송해주셔야만 신고 취하가 이루어집니다.
2. 계정 도용 신고 취하를 원할 경우 신고일자로부터 7일 이내(휴일 포함) 신고 취하서를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신고 취하서 접수 시에는 본인 확인 서류도 함께 접수해 주셔야 하며, 다음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야 합니다.
- 신고 취하서: 이용 게임명 / 계정명 / 성명 / 자필 사인 / 신고를 취하한다는 내용
3. 주의사항
아이디도용 신고가 취하되면 아이디도용 신고 시 접수된 사항 모두가 무효가 되므로, 아이디도용 사건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아이디도용 처리과정에서 제재 받은 계정의 경우는 신고취하 처리가 완료될 시 자동 해지 됩니다.)
- 이미 처리가 된 계정도용 건에 대해서는 신고 취하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신분확인을 위한 서류가 기한 내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 신고취하 접수는 무효가 됨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가능 본인 확인서류: 주민등록 초본, 주민등록증 사본, 여권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으로 한정 함.
신분증 확인용 서류발송 안내
1. 신분확인을 위해 필요한 서류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처리 가능한 신분증 : 주민등록 초본, 주민등록증 사본, 여권 사본, 운전면허증 사본, 공무원증 사본, 중에 택일
2. 보내주시는 서류가 다음과 같을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
- 가입 당시 계정의 등록정보와 서류 상의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서류
- 글자를 알아볼 수 없는 상태의 서류
- 접수번호가 기재되지 않은 서류
- 주민등록초본의 경우 발급일로부터 3개월이 초과한 서류
- 주민등록초본의 경우 수입인지 및 동(면, 읍)장 직인이 없는 서류
- 게임명이 표시되지 않은 서류
3. 면허증, 주민등록증은 앞면만을 복사하여 보내 주시면 됩니다.
4. 보내시는 방법
팩스 이용 : 02-3149-0508
Email 이용 : receive@wemade.com, 파일첨부 발송 (게임명 표시 발송)
우편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22-12 마리오타워 6층 스트리트기어즈 운영
5. 팩스 발송 후, 홈페이지 팩스수신확인을 통해 서류 수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당일 발송 서류는 오후 6시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 팩스 발송 후 주의사항
발송하신 서류가 위의 2번 항목에 해당되는 상태인 경우, 서류 도착으로 인정되지 않으므로 서류 발송 후에는 반드시 “팩스수신확인” 란을 참고하여 정확히 접수되었는지를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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