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월~금 09:00~12:00/13:00~18: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1:1상담
  • 이벤트쿠폰
  • 휴면계정
청소년 보호정책

지난 정책 보기 출력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밸로프(이하 ‘회사’라 칭함)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게임 서비스 및 각종 유료 콘텐츠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캐시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게임 초기 화면이나 게임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③ 회사는 게임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자”라 한다)가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작성하고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과오납금의 환급, 계약 해제•해지, 회사의 면책사항 및 회원에 대한 피해보상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굵은 글씨 등으로 처리하거나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얻도록 합니다.

④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⑥ 회사에 긴급한 사정 혹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전항의 약관 개정에 관한 사전 고지를 긴박하게 하거나 사후에 고지할 수 있으나, 이 경우에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⑦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약관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 혹은 공지된 기한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⑧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게임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① ‘캐시’는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회사의 ‘선불전자지급수단’입니다. 손쉽게 충전하여 회사의 게임 및 다양한 유료 콘텐츠 이용에 사용됩니다. 캐시는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구매하는 가상의 화폐를 말하며 현금 1000원당 캐시 1000원의 비율로 환산되어 충전 됩니다.

② ‘충전’은 캐시를 회사에서 제공하는 결제방식을 통해 일정 금액 단위로 캐시를 구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때 구입한 캐시는 통합계정에 저장됩니다.

③ ‘구매’라 함은 충전된 캐시를 지불하고 아이템, 아바타 등을 구입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④ ‘환불’이라 함은 충전된 금액을 회사가 정하는 환불 기준에 의거하여 현금으로 되돌려 받는 행위를 말합니다.

⑤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게임 및 콘텐츠 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⑥ ‘캐시’ 중 ‘보너스캐시’라 함은 각종 이벤트(통합이벤트 포함)로부터 무료 획득한 캐시로써 일정게임 및 콘텐츠 사용이 가능하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⑦ ‘이벤트성 캐시’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이벤트 등으로 무상 지급된 캐시를 말합니다. 이벤트성 캐시는 회사에서 정한 유효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한 캐시입니다.

⑧ ‘유료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 (아이템, 아바타, 기타 유료 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4 조 [유료콘텐츠의 내용 등의 게시]

(1) 회사는 다음 사항을 해당 유료콘텐츠의 이용초기화면 등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① 유료콘텐츠의 명칭, 종류 및 내용

② 유료콘텐츠의 가격

③ 유료콘텐츠의 제공기간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콘텐츠는 회원이 구매하는 즉시 회원아이디로 지급되며 유료콘텐츠 제공기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유료서비스의 이용가능기기 및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은 ‘권장사양정보‘에 따릅니다.

제 5 조 [캐시의 충전]

① 캐시의 충전은 게임 계정이 있어야 가능하며, 캐시의 충전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1) 온라인무통장입금

(2)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3)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6) 전화 또는 휴대전화를 이용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지급 등

② 캐시 충전은 각각 1,000원/3,000원/5,000원/10,000원/20,000원/30,000원/50,000원/70,000원/100,000원 단위로 가능하며, 결제수단 별로 충전단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③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캐시를 충전할 때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폰빌 결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④ 법정대리인의 동의 방법은 핸드폰인증, I-PIN(아이핀) 등의 방법이 있으며 법정대리인은 동의 기간을 1개월, 6개월, 1년, 3년, 5년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⑤ 캐시의 1회 최대 충전 가능금액은 50,000원이며, 매월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가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은 월 7만원이고, 매월 만 19세 이상 성인의 최대 충전 금액은 50만원입니다. 단, 결제수단 운영회사나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각 결제수단별로 결제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미성년자인 회원이 결제가 필요한 유료 게임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고, 동의 없이 이루어진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은 법정대리인이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을 위한 결제 전에 고지하도록 합니다.

⑦ 제 3 항의 미성년자 결제에 대한 동의를 위해 법정대리인은 회사의 안내에 따라 ‘핸드폰인증, I-PIN(아이핀)’의 방법 중 택일하여 동의할 수 있으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완료된 이후 회사는 법정대리인에게 이메일을 통해 결제 동의사실 및 그 내역에 대하여 정기적인 고지를 합니다.

⑧ 회사 서비스 하자에 의하여 충전이 비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 회사는 과소 충전된 캐시를 회원에게 재충전하거나 과다 충전된 캐시를 안내와 함께 회수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⑨ 회사에서는 고객관리 측면에서 VIP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제 6 조 [캐시 결제에 대한 승인]

① 회사는 다음의 각 항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해당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납부자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신청한 경우
-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다음의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설비가 부족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 서비스 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제 7 조 [캐시의 이용]

① 캐시는 회사의 게임 및 유료 콘텐츠 이용료를 결제하는데 이용됩니다.

② 회사 게임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해 콘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었거나 불량했을 경우 회사의 판단에 따라 캐시의 재충전, 또는 해당 콘텐츠의 복원 등으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캐시 잔액에 대한 이자수익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④ 캐시의 충전 및 사용 내역은 고객센터 > My이카루스 > 내계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⑤ 캐시의 보유내역 중 우선순위는 직접 충전한 ‘캐시’가 최우선으로 차감되며, 이후 보유 중인 보너스캐시가 차감됩니다.

제 8 조 [캐시의 소멸]

① 상법 제 64 조 상사시효에 근거하여 캐시 서비스의 최종 이용일로부터 이용내역이 없이 5년 경과한 경우 잔여 캐시는 자동 소멸됩니다.

② 각종 이벤트 및 보상으로 지급 되는 보너스캐시의 사용 유효기간은 이벤트 페이지 내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 이벤트 페이지에 유효기간이 명시되지 않는 경우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최대 90일이며 유효기간이 모두 경과된 경우 보너스‘캐시’는 자동으로 소멸 됩니다.

제 9 조 [캐시의 환불]

① 회원이 직접 구매한 캐시의 환불을 요청하면 이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 시에는 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등의 사유로 현재 남아 있는 캐시 잔액의 10%이내 금액 또는 캐시잔액이 10,000원 이내인 경우에는 일정금액을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일정금액을 공제하는 경우 공제 후 남은 금액이 공제금액보다 작은 경우에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② 계속적 이용계약의 경우에는 상품가액에서 이용자가 이미 사용한 부분에 해당하는 금액(각 상품별 사용금액 산정기준은 상품 구매 시 별도 고지함)을 제외하고 남은 금액에서 남은 금액의 10% 이내 금액 또는 남은 금액이 10,000원 이내인 경우에는 일정금액을 공제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일정금액을 공제하는 경우 공제 후 남은 금액이 공제금액보다 작은 경우에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③ 도서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상품권, 유가증권 류 및 퍼니카드, 틴캐시, 온캐시 등으로 충전한 캐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④ 현행법령 및 중대한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청약철회 계약해제∙해지의 효과]

① 회사와 유료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일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회원이 재화를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경우

4. 복제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법령으로 정하는 경우

③ 회사는 제2항 제2호부터 4호까지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재화 등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재화 등의 포장이나 그밖에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적시하거나 시험 사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청약철회 등의 권리 행사가 방해하지 아니하도록 조치하여야 합니다. 만약 회사가 이러한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제2항 2호 내지 제4호의 청약철회 제한사유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유료서비스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구매일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구두 또는 서면(전자문서 포함), 전자우편으로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⑥ 주민등록법 위반행위, 저작권법 위반행위, 컴퓨터프로그램 보호법 위반행위, 게임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위반행위, 정보통신망법 위반행위, 운영자 사칭 등 게임운영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되는 이용자의 계정 이용을 제한하거나 해당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료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중대한 불법행위 또는 게임운영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소명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환불처리에 필요한 환불신청정보(결제정보, 결제자 이름, 주민등록번호, 환불 받을 계좌정보 등)를 요청할 수 있으며, 핸드폰, 폰빌 등을 이용한 결제는 입금사실의 확인이 지연될 수 있어 환불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⑧ 청소년이 사술로 성인임을 믿게 한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⑨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캐시는 환불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다른 이용자로부터 선물 받아 충전된 캐시

2. 이벤트 당첨 및 참여로 인해 충전된 무료 캐시

3. 아바타 또는 기타 아이템 구매로 통해 충전된 무료 캐시

4. 결제 도용 등과 같이 불법으로 충전된 캐시

5. 버그나 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비정상적으로 충전된 캐시

6. 회사와 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로부터 제휴 이벤트 등을 통해 제공받은 캐시

7. 기타 이 약관, 이용약관이나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환불 금지 사유에 해당하는 캐시

⑩ 지급한 이벤트성 캐시, 선물한 캐시, 선물 받은 캐시는 환불대상이 아닙니다.

⑪ 해당 게임 및 콘텐츠 서비스 종료 시 충전한 캐시로 구매한 유료 아이템 사용이 1년 미만인 경우 회사에서 정하는 감가상각에 의거하여 고객이 원하시는 형태 즉, 밸로프에서 서비스 하는 기타 콘텐츠 무료캐시로 환급 또는 적법한 절차에 의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

⑫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를 회수 또는 삭제하고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회수 또는 삭제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⑬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나 그 밖에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으로 정하는 결제수단으로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다만 회사가 결제업자로부터 이미 대금을 지급받은 때에는 이를 결제업자에게 환불하고 이를 소비자에게 통지합니다.

⑭ 회사는 이미 재화 등이 일부 사용되거나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의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회원이 얻은 이익 또는 그 재화 등의 공급에 든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⑮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하고,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과오금의 환불]

①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원이 결제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②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에는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한 환불 신청 절차에 따라 제 10 조 에서 정한 방법으로 환불하며 환불 시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 보호]

① 회사는 캐시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정보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며 본인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청이 있는 경우
-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② 회사는 휴대폰 결제와 관련하여 고객의 이의제기가 있는 경우 또는 이에 준하는 사안으로 휴대폰 결제중재센터의 요청이 있는 경우, 문제해결을 위한 필요한 범위 내에서 서비스와 관련된 회원의 정보를 휴대폰결제 중재센터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기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사항은 회사의‘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제 13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제 19 조 상의 면책조항에 해당하지 않는 범위에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행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이용제한]

다음의 각 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 또는 게임 아이디를 삭제(회수)할 수 있습니다.

① 해킹 또는 기타 시스템에 무리를 주는 행위

② 캐시 서비스에 대한 권리를 제 3자에게 양도, 매매하는 행위

③ 캐시 결제에 있어 그 결제수단을 위, 변조, 도용하거나 부정취득 또는 사용하는 행위

④ 기타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행위

제 15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자체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로 인하여 유료로 구입한 콘텐츠가 손상 또는 훼손되거나 삭제된 경우 캐시 재충전 등 그에 상응하는 적절한 수단을 통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유료콘텐츠의 하자 등에 의한 회원피해보상의 기준ㆍ범위ㆍ방법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콘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7 조 [결제정보제공 동의 및 제공]

캐시의 충전 등의 유료서비스는 결제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를 하여야 이용이 가능하며, 동의한 회원의 결제정보는 다음과 같이 결제서비스의 제공 및 정산을 위해 결제대행사에 정보가 제공됩니다.


1. 휴대폰 결제

(1)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다날

b. 홈페이지 : http://www.danal.co.kr/

c. 고객센터 : 031-697-1004

(2) 제공되는 정보 : 회원아이디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2)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KG모빌리언스

b. 홈페이지 : http://www.mobilians.co.kr/

c. 고객센터 : 1600-0523

(2) 제공되는 정보 : 회원아이디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2. 신용카드 결제

(1)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다날

b. 홈페이지 : http://www.danal.co.kr/

c. 고객센터 : 031-697-1004

(2) 제공되는 정보 : 안심클릭 결제 - 회원 아이디, ISP 결제 - 회원 아이디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3. 가상계좌 결제

(1)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KG모빌리언스

b. 홈페이지 : http://www.mobilians.co.kr

c. 고객센터 : 1600-0523

(2) 제공되는 정보 : 회원 아이디, 입금은행명, 입금자명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4. 모바일 티머니(Tcash/KT티머니) 결제

(1)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다날

b. 홈페이지 : http://www.danal.co.kr/

c. 고객센터 : 031-697-1004

(2) 제공되는 정보 : 회원 아이디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5. 도서상품권 결제

(1)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KG모빌리언스

b. 홈페이지 : http://www.mobilians.co.kr/

c. 고객센터 : 1600-0523

(2) 제공되는 정보 : 회원 아이디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6. 게임문화상품권 결제

(1)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KG모빌리언스

b. 홈페이지 : http://www.mobilians.co.kr/

c. 고객센터 : 1600-0523

(2) 제공되는 정보 : 회원 아이디, 상품권번호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7. 문화상품권 결제

(1)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KG모빌리언스

b. 홈페이지 : http://www.mobilians.co.kr/

c. 고객센터 : 1600-0523

(2) 제공되는 정보 : 회원 아이디, 컬쳐랜드 아이디, 컬쳐랜드 비밀번호, 결제 시도 IP 뒤 3자리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8. 해피머니 결제

(1)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해피머니아이엔씨

b. 홈페이지 : http://happymoney.co.kr

c. 고객센터 : 1588-5245

(2) 제공되는 정보 : 아이디 결제 - 회원 아이디, 해피머니 아이디, 해피머니 비밀번호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9. 모바일팝 결제

(1)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해피머니아이엔씨

b. 홈페이지 : http://happymoney.co.kr

c. 고객센터 : 1588-5245

(2) 제공되는 정보 : 아이디 결제 - 회원 아이디, 모바일팝 아이디, 모바일팝 비밀번호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10. 틴캐시 결제

(1) 정보를 제공 받는 자

a. 회사명 : 플레이통

b. 홈페이지 : http://www.teencash.co.kr/

c. 고객센터 : 1666-3009

(2) 제공되는 정보 : 핀번호 결제 - 회원 아이디, 상품권번호, 아이디 결제 - 회원 아이디, 틴캐시 아이디, 틴캐시 비밀번호

(3) 제공되는 정보의 이용목적 : 결제 승인 및 부정 사용 방지

(4) 결제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결제일로부터 5년


제 18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유료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에 제기합니다.

②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에 회사와 이용자간의 이용계약에 관한 소송에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부칙1

1. 본 약관은 2019년 4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TOP